상담은 평일 오전 10시 ~ 오후 5시까지
셀프세팅의 경우 당일 오후 4시 30분까지 주문서 및 결제가 확인되시면 당일 작업이 가능합니다.

주문서/필독FAQ

뒤로가기
제목

수정요청 및 모든 문의는 메일로 보내주세요.

작성자 크레(ip:)

작성일 2017-12-26

조회 520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전화상담도 당연히 가능하세요.

(문자/카톡등은 누락과 답변의 어려움으로 받지 않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)

전화상담만으로 정확하게 표현하기 어려우신 경우 준비하신 자료(이미지나 샘플, 문서등)를 메일로 보내주시면 되시고요.


전화상담이라 하더라도 문의에 따라 요청내용의 적용가능여부에 대한 확인작업등을 거쳐야 답변을 드릴 수 있는등의
바로 답변을 드리지 못하는 여러가지 변수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
메일을 통해 우선 상담을 해주시는게 보다 효율적으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수정요청의 경우
전화통화만으로는 작업이 어려우니 통화를 하셨더라도 메일로 보내주셔야 접수 후 작업이 가능하세요.

메일로 보내주실 땐 아래 정보와 함께 수정내용(구체적인 설명)을 같이 보내주시면 됩니다.



메일제목에 [쇼핑몰명]을 기재부탁드려요~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관리자 아이디 :

관리자 비번 :

FTP접속 비번 : (관리자 비번과 다를 경우만 기재해주세요)

문의내용 :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#부운영자로 알려주실 경우

- 쇼핑몰아이디

- 부운영자 아이디

- 부운영자 비번

- FTP접속비번

- 문의내용

위 내용으로 보내주시면 되시구요.

단, 고객관리/주문관리등을 제외한 나머지에 권한을 주셔야 원활한 작업이 가능하세요.


* 부운영자 권한설정 메뉴얼


사용했던 아이디/비번은 수정완료가 된 당일 저녁 일괄폐기합니다.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